일상생활 속 잡념

대충 우주1사 제네시스 찬양하는 글

Gosingasong 2021. 1. 13. 00:42
728x90
반응형


이 글은 현대차 매수 추천 글 아닙니다.
그리고 저는 차못알입니다. 차는 외관만 예쁘면 장땡^^

솔직히 김치딱지 붙어서 그렇지
제네시스는 진짜 역대급 차인거 같음.

2020년에 스카페이스가 나왔으면
토니몬타나는 제네시스 G90타지 않았을까 싶다.
앞으로 느와르 영화 전용 차로 자리잡았으면^^

원래 김치냄새때문에 제네시스
예쁘다고는 생각했는데
그래도 독일3사랑 제네시스 택하라하면
돈Jr빨로 무조건 독일3사라 생각했는데

이제 생각바뀜ㅇㅇ.
내가 금수저였으면 제네시스가 아니라
애스톤마튼 뱅퀴시 샀을테지만ㅋ
엄마아빠한테 졸라서 차 받을 철부지였으면
무조건 제네시스 G70 돈많으면 GV80샀음ㅇㅇ.

카디프 그린 이라는 색상인데
GV80 대표색상임ㅇㅇ.

솔직히 잘못만들면 개촌스러울 수 있는 색상인데
저렇게 고급스러기 힘들다고 생각함.
차사고싶단 생각해본적 딱히 없는데
제네시스는 탐나더라.

차못알로서 밴틀리 내부인줄 알았다


왜 이렇게 잘뽑았나
한국인의 역량이라고 믿어지지않았는데
역시나 갓양남의 걸작이었음 ㅇㅇ

루크 동커볼케

이 분의 커리어를 잠깐 말씀드리자면
벤틀리 람보르기니 아우디 디자인 디렉터였음ㅇㅇ.
그런 사람을 현대에서 영입한거임.

이런 큰 돈을 들이고 거물을 영입할 생각한거
자체만으로도 대단하다 생각함.

2003 Lamborghini Gallardo by Luc donckerwolke


원래 내 드림카는 아우디a7이었는데
(현실적으로 소박하지 않나 싶음ㅎㅎ 드림이니까)

2018부터 세컨 제네레이션으로 바뀌면서
별로 안땡김ㅠㅠ

1st generation


a7만의 뒷차체 쿠페 곡선과
그거랑 묘하게 어울리는 백라이트가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는데
이랬던 에쎄브니가

2nd generation

이렇게 변함ㅠㅠ
더 고급스러워지긴 했는데..
내가 원하던 느낌은 아니라서..

그리고 한국 돈좀 있다는 아재 대표차
E시리즈, 5시리즈, a6보다는
한국에서 보기 꽤 힘들어서
어른되면 저 차타고 여자꼬시는 망상을 하곤 했었음ㅇㅇ.

만약 지금 차사라 한다면
그냥 고민없이 제네시스 사지 않을까 싶음.
(물론 그럴 일도 돈도 없다ㅎㅎ)

갓직히 요즘에 리스 카푸어들 때문에
독3대장 차 너무 많아서 딱히 부의 상징도 아님.

스포츠카 아니면 굳이 독3사 세단 살 이유가 있나 싶다.
유지비, 수리비 차원에서도ㅇㅇ.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본인은 그저 차못알이고
현대차 매수추천글도 아님.
혹시라도 다른 좋은차 있거나
제네시스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면
댓글로 가르침을 주시길...

아니면

그냥 우주1사 제네시스 찬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