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매매일지

240910 - 진흙에서 피어나는 꽃 찾기

Gosingasong 2024. 9. 10. 17:57
728x90
반응형

오늘도 역시나 시장상황은 좋지 않았지만

지수와 별개로 활발한 테마주는 있었다.

오후에는 오히려 오르는게 많아서 당황스러울 정도였다.

종베 손절

수급 리턴매매로 적당히 한입

돌파 한입

시장이 오전에는 확실히 좋지 않았다.

개잡주도 한 입해주고...

돌파자체는 괜찮았는데

호가창이 너무 얇아서 짧게 먹었다.

 

오후에는 신규상장주 순환매가 꽤나 괜찮게 나와서

상따와 종베를 했는데

수업중이라서 거래는 못했으나

대마 관련주가 트럼프도 찬성하는 큰 재료 때문에

매우 강했었다.

오후 늦게라서 재료도 확인 못했고

3시 넘어서 상한가라서 상따는 패스했는데

수업 중이 아니었다면

상따는 패스했어도 짝짓기 매매를

했어야할 타이밍이었다.

1분봉이 8%오르는 기염을 토했고

무척이나 아쉽다.

보통 이러면 종가에서는 좀 약하기 

마련인데 안 죽는거 보고

재료가 되게 큰가보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재료가 굉장히 컸다.

시간외에서까지 먹을 구간을 줬다.

아쉽긴 하지만 뭐 

내일 볼 종목이 있다는 것에 만족해야지...

 

내일은 신규상장주 순환매/대마주

두 개만 째려봐야겟다

반응형